본문 바로가기
고기/닭고기

멕시카나 북아현점

by 삭이 2022. 2. 25.
728x90

02-6956-8855

서울 서대문구 북아현로14길 16

서울 서대문구 북아현동 3-88

13:00~00:00

홀x

포장,배달

 


 

반반치킨 17000원

 


치킨들 좋아하시죠???

오늘은 아현동에 있는 멕시카나 북아현점에

직접 방문하여 포장을 해왔어요~

튀기는 것도 직접 구경하고 바로 한 조각 먹어봤는데

세상에..... 바로 튀겼더니 음청 뜨겁드라구요 ㅡ_ㅡ

맛은 머 두말할 거 없이 너무 맛있었고요 ㅎㅎ

그럼 솔직한 리뷰 해볼게요~^^

주문은 멕키사나 시그니처 메뉴나 요즘 다른 브랜드에서두 많이 나오는 마늘치킨등

너무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그래서 대한민국 공통 대표 메뉴인 양념반, 후라이드반으로 주문했어요 ㅋㅋ

튀기는거 같이 보실까요??

 
 

옆에서 보고 있는데 정말 맛있게 튀겨지더라구요

계속 보고 있으니 먼가 asmr 같기도 하고

나뿌지 않은 경험이었네요

튀기고 바로 한 조각 먹어봤어요

너무 맛있습니다 ㅋㅋㅋ

당연한 얘기겠지만 기회가 된다면

한 번씩 해보세요

정말 치킨이 겉은 너무 바삭한데

속살은 촉촉하니 녹아요 진짜 ㅎㅎ

사장님께서 요렇게 양념도 듬뿍듬뿍 발라주시구요

직접 와서 이런저런 얘기도 하고

블로그에 포스팅한다고 하고 주문을 해서 그런지

서비스로 치즈볼과 고추튀김, 연유빵 ?? 을 챙겨주셨는데요

이걸 바라고 한건 아닌데 서비스로 주신 사이드 메뉴도 같이 리뷰를 ㅎㅎㅎ

치즈볼도 튀기고 바로 하나 맛보라고 사장님이 주셨어요

고구마맛도 나는 거 같고 너무 달지 않아 좋았네요 ㅎㅎ

너무 달지 않은데 달달한??

ㅎㅎㅎ

 

많이도 주셨네요 ^^

저정도면 계산을 하고 가야되는데 맞는거 같은데 .....

주문은 안했으니 잘 먹겠습니다 사장님 ㅎㅎㅎ

 

자 그럼 집으로 ㄱㄱㄱ~~

멕시카나 저 닭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ㅎㅎㅎ

잘 만든 거 같아요 ㅎㅎ

 

허허허허

집에 오는 와중에 치킨은 좀 식었는데

더 바삭해졌네요 ㅎㅎㅎ

서비스로 주신 연유빵 ?

이름은 잘 모르겠는데 도넛에 팥 대신 연유가 들어있어요

달달하니 맛있어요 ㅎㅎ

연유의 달콤함과 겉에 빵이 아주 잘 어울려요

닭다리 튀겨진 게 사진으로도 느껴질 만큼 맛있게 튀겨졌네요

치킨은 어디서 시키나 항상 만족하게 먹는

메뉴잖아요 :???

멕시카나 북아현점은 2월 15일에 재오픈한 가게인데

사장님이 열정이 엄청 넘치시고

콜라 사이즈업이랑 멕시감자 무료 쿠폰도 증정한다고 하니

한번씩들 먹어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따로 할인행사도 하더라구요 무려 5천원 ㄷㄷㄷ

서비스 많이 챙겨주셔서 내 돈 내고 먹고 솔직 리뷰하는 건데

좋게 써드리고 싶네요 ㅎㅎ

 

고추튀김인데요

저는 이 고추튀김이 상당히 좋았어요

치킨 먹다가 좀 물릴쯤 이거 하나 먹어주면

고추의 매운맛이 솔솔 나면서

먼가 명절에 먹는 전 같기도 하구요 ㅎㅎ

막걸리 생각도 나더라구요

가격은 잘 모르겠네요 ㅡ_ㅡ

비인기 메뉴인가 바요 ...

안 파는 매장도 많이 없네요 ;;;;ㅎㅎㅎㅎㅎ

후라이드는 몇 조각 먹어주고

양념이 최고조롤 땡길 때쯤 먹어줍니다 양념닭다리 ㅎㅎㅎ

아주 살짝 매콤한 양념인데요

매운 걸 좋아하는 저는 더 매웠으면 좋겠지만

적당히 달달매콤한 소스에요

다음엔 매운 양념으로 먹어바야겠어요 ㅎ

 

고추튀김은 정말 별미네요

왜 비인기 메뉴일까요 의문이 듭니다 갑자기 ㅋㅋㅋ

대박 메뉴 같은데 ;;;

멕시카나 말고 고추튀김 파는곳이 어디있나요???

한번 찾아바야겠네요 ㅎㅎ

 

낮에 먹으니 더 꿀맛이었네요 ㅎㅎㅎ

멕시카나에서 앱으로 주문이 4천원 할인도 하더라구요

 

멕시카나 북아현점 많이 사랑해주세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고

멕시카나 북아현점 대박을 기원합니다

총평

겉바 속촉

기본에 충실한 반반치킨

직접가서 방문포장 시 서비스

더주실수도 ㅎㅎㅎ

리뉴얼오픈으로

열정 넘치는 사장님이 운영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