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서울대입구역맛집 샤로수길맛집 참새방앗간 추억의 떡볶이

by 삭이 2022. 12. 17.
728x90

 

떡볶이 좋아하시나요 ?

저는 떡볶이를 집에서 일주일에 2~3번 정도 해먹을 정도로 떡볶이를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재료도 항상 집에 쟁여두고 먹고 싶을 때 자주 해먹어요 ㅎㅎ

프랜차일즈 떡볶이 레시피 인터넷에 찾아다가 참 많이도 해먹었네요 

 

그러던 와중에 아는 동생이 자기 동네에 떡볶이 맛집이 있다고해서 

찾아간 곳이 바로 서울대입구역 근처에 있는 참새방았간이라는 곳인데요 

 

작은 평수의 분식집이에요 

 

의자 4개 정도 쓸수있는 작은곳인데 

간단히 먹고 가는곳이라 그냥 서서 먹었습니다 

서서 먹는 맛이 또 있으니까요 ㅎㅎ 

 

 

 

참새가 참 귀엽네요 ㅎ

분식집에서 파는 메뉴는 거의다 파는거 같아요 

가격이 아주 저렴하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아주 비싼것도 아니고 무난무난

떡꼬치와 컵떡볶이는 참 오랜만에 보는거 같네요 먹지는 않았지만 메뉴판에서 

이름만 봤는데 반갑더라고요 

 

 

 

 

빠르게 떡볶이 1인분과 튀김 1인분 주문했구요 

오늘은 딱 맛만 보러온거라 1인분씩만 주문해주었어요 

진짜 맛만 ㅋㅋㅋ

 

간 써는거 보니 순대도 시킬까말까 고민을 엄청했네요 ㅋㅋㅋ

다음에 와서 먹는걸로...

 

 

잘 익은 밀떡이 양념이 잘 베어 있고 달달한 옛날 떡볶이 맛이에요 

자극적이지 않고 계속 먹고 싶은 땡기는 맛있었어요 

튀김도 떡볶이국물과 조합이 굉장히 좋았구요 

부먹 강추에요 ㅎㅎ

 

요즘에 많이 접하는 프랜차일즈 떡볶이와는 많은 차이가 있었네요 

이쑤시개로 먹는것도 먼가 기분이 상당히 좋았네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ㅎㅎ

 

잘 먹었습니다 

다른 메뉴들도 더 먹어보고 싶었는데 

저녁 먹으러 가는길에 진짜 맛만 보러 들린곳이라 ㅎㅎㅎ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음엔 순대와 다른 튀김도 먹어봐야겠네요 ㅎㅎ

샤로수길 참새방앗간 강추요!!!!

 


010-3210-6163

서울 관악구 관악로14길 63

서울 관악구 벙천동 1612-27

11:00 ~ 21:00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주차x

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