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기도 남양맛집 진짬뽕

by 삭이 2022. 5. 11.
728x90

031-366-7848

경기도 화성시 남양읍 화성로 1196

경기 화성시 남양읍 남야리 57

10:00~21:00(라스트오더20:30)

주차가능

단체석,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장애인 편의시설, 지역화폐(카드형), 지역화폐(모바일형), 국민지원금

 

 

 

 

 
진짬뽕 8000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성 남양에 일이 있어 겸사겸사 제가 좋아하는 진짬뽕집에 들렸다 왔어요

아는 동생이 아파트 분양받아 입주하면서

괜찮은 짬뽕집이 있다고 알려준 곳인데요

알게 된 지 2년 정도 지났는데

주변 지나거나 동생네 놀러 가면 꼭 먹고 오는 곳이에요

생긴 건 강릉의 교통짬뽕과 비슷하게 생겼는데

교통짬뽕 보다 더 자극적이고 후추가 들어있지 않아요

면에 국물이 잘 베여있어 면도 후루룩 맛있게 잘 넘어가구요

항상 해장으로 가는 곳인데 식사하하시기도 괜찮아요

짜장면과 탕수육, 군만두도 있는데

나쁘지 않고 먹을만해요

 

저는 항상 짬뽕만 먹는데

짜장면은 어디서나 먹어볼 수 있는 일반 짜장면이고

탕슉은 눈꽃탕수육으로 위에 치즈가루가 뿌려져 나오는데

탕슉은 그날그날 다른 거 같아요

이날은 고기의 잡내가 나지 않아서 맛있게 먹었는데

간혹 냄새가 날 때도 있더라구요

그리고 예전엔 매장서비스가 그래두 나뿌지 않았는데

직원이 바뀐건지 젊은 남자분이 대응이 느리고

매장에 손님이 없는데 먼가 어수선한 분위기 였어여

먼가 사징님이 안 계신 매장분위기랄까 ....

 

그래두 짬뽕은 아주 맛있어요 ㅋㅋㅋ

호불호가 있을법한 짬뽕이지만 ㅎㅎㅎ

그리고 밥두 무한리필도 퍼다 드시면 되는 구조에요

찾아가서 먹을정도는 아니고

근처 볼일 있음 가서 한번씩 드셔보세요 ^^

-총평-

탕슉에서 고기의 잡내가남

안날때도 있음

매당 직원분들 먼가 어수선해요

서비스응대도 느리구요

짬뽕은 진한 국물에 고기짬뽕으로

자극적인 짬뽕 좋아하시는 분들한테는 매우 좋음

짬뽕하나만으로 가게되는곳이에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