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신대방 고기싸롱 방문 후기

by 삭이 2022. 7. 9.
728x90

0507-1479-8295

서울 관악구 난곡로 339

신림동 522-3

12:00~23:00

15:00~17:00 브레이크타임

단체석, 지역화폐(지류형), 지역화폐(카드형), 지역화폐(모바일형), 제로페이, 국민지원금

고기싸롱이라는 무한리필 전문점에 다녀왔어요

굉장히 빠른 속도로 매장을 확장하는 거 같은데요

제가 방문한 곳은 신대방점으로 저번에 돈벼락삼겹살 방문하다 보게 되어

이번에 다녀오게 됐어요 ㅎㅎ

근처에 신림점하고 장승배기점도 있는데 웨이팅도 있을 만큼 장사가 잘 되는 곳이네요

저희는 4명이서 방문했고

무한리필 디너타임으로 즐기고 왔는데요

디너 가격은 1인 16500원으로 시간은 2시간이에요

고기는 숙성삼겹살, 주먹고기, 돼지껍데기, 돼지양념구이, 닭갈비, 갈비살이 있고요

갈비살은 최근에 생긴 거 같아요.

 

돼지고기는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고기가 굉장히 신선해요

무한리필이라고 무기의 질이 떨어지거나 냄새가 난다거나 하지 않아요

숙성삼겹살로 저는 딱 익으면 바로 먹는데 굉장히 부드러웠어요

바삭하게 익혀드셔도 맛있습니다 ㅋㅋㅋ

 

무한리필의 단점은 음식을 직접 가져다 먹어야 한다는 건데요

저희가 앉은 자리는 안쪽에 앉은 사람이 나오기 불편한 자리라 바깥쪽에 앉은 사람이

계속 음식을 리필했답니다 ㅎㅎ

다른 고깃집과는 다르게 굉장히 깨끗해서 기분 좋게 먹을 수 있었네요

고깃집 바닥 미끄러운 곳 많잖아요

여긴 안 그랬어요

일하는 분들도 7명으로 굉장히 많아서

필요한 거 요청하면 바로바로 해주셨네요

 

사이드 메뉴 코너도 따로 있는데요

고구마튀김, 김말이, 소세지야채볶음, 야채튀김 많이 먹진 않았는데

고기와는 다르게 만들어 논거라 맛은 그냥 그랬네요 ㅎㅎ

삼겹살 3접시 먹고 양념고기 먹기 위해 불판을 바깠어요

숯불도 좀 약해서 숯 좀 더 넣어달라고 요청하니 바로 숯도 추가해 주셨고요 ㅎ

 

닭갈비는 약간 매콤한 맛으로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도 먹을만한 맵기라

부담 없이 먹을 수 있고요

양념고기라 그런지 맛은 있는데 많이는 못 먹겠더라고요

 

돼지껍데기로 마무리했네요

4명이 가서 98500원에 배 터지게 맛있게 먹고 왔네요

제가 최근에 가본 무한리필 집 중엔 가장 좋았네요

화장실이 매장 밖에 있지만 그래두 괜찮았어요 ㅎㅎ

다음엔 신림점이나 장승배기점 방문해보겠습니다~^^

총평

넓고 시원한 매장

빠른 고객 응대 좋음

고기 신선하고 맛있음

재방문 의사 있음

무한리필이라고 다 같은 무한리필은 아닌 듯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