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상도동 순살만공격 상도점 방문포장 레드빌반반

by 삭이 2022. 7. 31.
728x90

070-8691-1946

순살만공격 레드빌반반

반문포장 

주말이라 40분 정도 걸렸네요 

동네에 생긴지 좀 됐는데 

치파토세트v5라는 메뉴 친구네서 먹어보고 괜찮아서 

반반 메뉴 16900원짜리 레드빌반반이라는 메뉴 포장해서 먹어보았는데요 

혼자 먹긴 양이 많지도 적지도 않았네요 

닭다리살로만 조리한다고 하는데 생각보다 퍽퍽했구요 

닭다리살 맞나 생각이 좀 들긴 했는데 닭다리살은 맞는 거 같아요 

 

튀김옷이 살보다 더 많은 게 이집 특징인가 튀김옷이 두껍지는 않은데 많아요 

16900원에 치킨무와 콜라 작은거 하나 주는 구성으로 

구성은 좋지 않네요 

상도점에서 치파포v3 이상 가격이 2만원대인 메뉴는 먹어보질 않았는데 

일반 메뉴는 안 시켜 먹을 거 같네요 

매장도 포장으로 해서 사봤는데 어수선하고 대체로 정리가 안된 지저분한 모습이었어요

개선할게 많아 보였는데 본사에서는 이런 거 케어까지는 안 해주는 모양인가 바요 

 

후라이드는 특색 없는 그냥 튀김옷에 살고기구요 

다행히 냄새는 안 났어요 

그냥 먹긴 심심해서 소금이라도 이었으면 좋았을 텐데라는 생각이 자주 들었고 

나중에 레드빌 양념에 찍어 먹었네요 

 

레드빌양념은 매콤한 맛으로 맥주와 함께 먹기 딱 좋았어요 

살짝 딱이 날 정도의 매운맛이에요 

 

 

16900원이라는 가격이면 바로 위에 있는 bhc에서 핫후라이드 먹을거 같아요 

언제 기회가 되면 순살만공격에서 다른 메뉴 한번 더 먹어보고 

리뷰 한번 더 해볼께요 

 

순살만 레드빌반반은 기대 이하였습니다 

매장정리는 매일매일 꼭 하셔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