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사동 알아서 주는 집 메뉴를 알아서 주는 이모카세식당

by 삭이 2022. 11. 23.
728x90

010-9325-1189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101안길 15-1 진산빌딩

서울 서초구 잠원동 14-5

영업시간 전화문의

단체석, 무선 인터넷, 남/여 화장실 구분

주차 공영주차이용

제로페이


예전부터 굉장히 가보고 싶었던 알아서 주는 집

신사동에 위치해 있어 쉽게 가볼 수 없었던 곳인데

운 좋게 아는 동생들과 술자리를 이곳으로 정하고 방문하고 왔어요

토요일 저녁 5시 30분에 전화로 예약을 하고 방문했는데요

예약을 안 하면 방문이 어려우니 예약하는 걸 추천드려요 ㅎㅎ

저는 지하철을 타고 신사역에서 걸어갔는데

지도 키고 가니 대략 10분 정도 걸린 거 같네요

주택가에 위치해 있어 지도 안 켜고 찾기 어려울 거 같아요

건물에 주차장도 있는데 주차는 불가능하더라고요

주차는 공영주차장에 하라고 안내를 해주는데 이게 좀 불편했네요

동생들이 차를 가지고 와서 ㅎㅎㅎ

어쩔 수 없이 근처에 주차하고 오느라 예약 시간보다 좀 늦게 시작했네요

6시에 가니 이미 한 테이블은 한참 술자리 중이었고

다른 테이블도 다 예약석인지 예약 팻말이 테이블에 있더라구요

먹다보니 만석 금방 되더라구요

예약필수!!

저희는 3인이라 인당 2만원짜리 주문했구요

그 위에는 메뉴가 추가된다고 하는데 자세한 설명은 못 들었어요

남자 직원분의 알 수 없는 응대로

물어보기가 좀 애매했네요

불친절한 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좀 불편할 수도 있는 식당이에요

서빙하며 계속 반말로 응대를 하시더라고요

그래도 술 먹고 즐기는덴 별문제 없었네요 저는 ㅎㅎ

수제요거트

식전에 요거트가 나오는데 제 입맛엔 안 맞아서 맛만 보고 치워달라고 했는데

같이 간 동생들은 잘 먹는 걸 보니 호불호가 있는 메뉴 같아요

파는 요거트는 좋아하는데 ㅎㅎ

양배추, 양상추, 새싹야채, 피망, 토마토에 과일 드레싱이 뿌려진 샐러드

나쁘지 않았다

처음엔 맛만 보고 안 먹다가

안주가 다 나오고 난 후에 입가심으로 먹기 좋았네요

각종 야채가 들어간 물회 같은데

회는 보이지 않았네요 ㅡ,.ㅡ;

샐러드에 물회 육수만 ...

머 이것도 안 먹다가 나중에 입가심으로 ㅋㅋㅋㅋ

여기까진 먼가 메뉴의 가짓수를 늘리기 위해 억지고 만들어 주는 느낌이었어요

음식 퀄리티도 아주 떨이 지구요

4번째로 나온 메뉴는 과메기에요

과메기철이기도 해서 기대를 좀 많이 했는데

그냥 평범했어요

비릿한 냄새는 안 났는데 과메기 특유의 기름진 맛은 없었어요

 
 

그래서 김이랑 알배추에 싸 먹는 맛은 아주 좋았어요

제가 입맛이 그리 까다롭지 않기에 ㅎㅎㅎ

재료 하나하나 다 신선했구요

초장보다는 쌈장이 전 더 맛있었네요

과메기의 양도 적어 보이지만

3명이 안주로 먹기엔 충분했어요

이후에도 4가지 메뉴가 더 나옵니다...ㅎㅎ

5번째 메뉴는 김치전!!

굉장히 얇게 부친 김치전으로 이것도 꿀맛

맛이 없다는 방문자 리뷰나 블로그 글들을 봤는데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김치전 합격!!!

 

 

메뉴 하나하나 나올 때마다 남자 직원분이 반말하시면서 가져다주시고

빈 그릇 같은 것도 수거해가고 신경

많이 써주시는데 계속 반말로 응대를 하세요

이점 참고하시면 도움 되실 거 같아요

6번째 메뉴는 삼합이 나왔네요

수육과 묵은지 그리고 홍어무침

묵은지인데 쉬지 않고 쿰쿰한 냄새도 없고 아삭아삭하니 너무 맛있었구요

홍어무침도 삭히지 않은 홍어를 사용해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수육이 제일 아쉬웠어요

부드럽고 따뜻한 수육이었으면 좋았을 텐데

편육같이 차가웠고 너무 퍽퍽했어요

 
 

그래도 홍어무침과 묵은지에 싸 먹으니 그나마 먹을만했네요 ㅋㅋㅋ

 

7번째 메뉴는 꿔바로우

간장베이스의 꿔바로우ㅎㅎ

소스도 직접 만드시는 듯해요 처음 먹어보는 꿔바로우 맛있었는데

나쁘지 않았네요

이것도 부담 없이 안주로 쩝쩝 ㅎㅎ

마지막 8번째 메뉴는 닭고기가 들어간 맑은탕

닭고기는 냉동닭을 쓰는듯해요

안쪽 뼈 상태가 그렇게 좋은 건 아니었지만

배추를 넣어 국물이 아주 시원했고요

마무리로 맑은탕이 나와 속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었네요 ㅎㅎ

총평

전체적으로 음식의 퀄리티는 높지 않으나

8가지의 메뉴가 나왔고

술과 함께 안주로 먹기엔 충분히 괜찮았어요

매일 바뀌는 메뉴도 정해진 게 없어

매력적인 거 같네요 ㅎㅎ

술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남직원분 불친절한거는 감안하고 가세요!!

재방문의사있어요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