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신림동 우삼겹 1등 맛집 서울집

by 삭이 2022. 3. 16.
728x90

02-872-7610

서울 관악구 신림동길 6

서울 관악구 신림동 1430-12

14:00~00:00

국민지원금


아는 동생이 술이나 한잔하자고 하여

적당한 곳을 찾다가

예전에 자주 갔었던 서울집을 다녀왔어요

본점으로 갔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

직영점 전화로 예약하고 갔네요 ㅎㅎ

전화로 자리 있냐고 아니

도착하면 서울집 본점이라고 얘기하고 입장하래서 그랬더니

자리로 잡아주시고 예약이 되는 건지는 정확하지 않지만

빈자리 없이 운영하려고 하는 거 같아 보였어요

직영점도 손님이 80% 정도 차있었는데요

시원하게 창이 다 열려있어서 좋았는데

바닥은 기름으로 미끌미끌

오래전에 방문했을 때도 그랬던 거 같은데

이 부분은 개선이 안 되어있더라고요

바닥 좀 개선해주세욧!!!

기본찬은 특별한 게 없는데

파무침이 잘게 잘려있어 먹기 아주 편했네요

그리고 빨간 소스가 나오는데 매콤달콤 중독성 있는 맛이에요

이 집은 소스가 다한다고 생각해요 ㅋㅋㅋ

좀 느끼할 수 있는 우삼겹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데

우삼겹에도 양념이 되어 있어

그냥 먹어도 맛은 있었어요

3인분 39000원
 

고운 빛깔에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이죠? ㅎㅎ

간장베이스에 마늘과 파가 보이네요

이모님 고기 올리는 스킬이 아주 좋네요 ㅎㅎ

 

 

고기가 얇아서 금방금방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장점이자 단점인데 ㅎㅎ

1인분 13000원으로 남자 둘이 오면 6인분은 먹었던 거 같네요 항상

먹다 보면 10만원은 그냥 훌쩍 넘어가는 집이에요 ㅠ.ㅠ

 
 

이곳은 메뉴도 딱 3가지예요

우삼겹

삼겹

갈빗살

사이드로

된장찌개

공기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란찜이라도 하나 있었으면 좋겠는데

없더라구요

1차로 헤비 하게 먹기엔 좀 먼가 부족한 느낌이에요

냉면도 없구

근처에 술집이 많으니 가볍게 1차 2차 3차 단타 치기 좋은 곳 같아요 저는 ㅎㅎ

 
 
 

술이 들어간다 술술술~

이날 비도 와서 술맛이 더 좋았네요 ㅎㅎㅎ

창문 열어놓고 시원하게 한잔 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술도 적당히 잘 먹고

우삼겹은 맛있어서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 ㅎㅎ

총평

우삼겹만으로도 가볼만한집

소스가 매콤달콤

중독성 있어

소스가 열일함 ㅋㅋ

바닥이 기름으로 미끄러운데

이부분은 좀 개선했으면 좋겠네요

그래두 맛있으니 재방문의사 있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