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잠실맛집 쭈꾸미도사 잠실새내점

by 삭이 2022. 4. 11.
728x90

02-416-0523

서울 송파구 백제고불로7길 30 1층

서울 송파구 잠실동 189 1층

11:00~22:00

단체석, 포장, 배달, 무선 인터넷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 다녀온 쭈꾸미도사 잠실새내점 후기에요~

제가 엘지트윈스 팬인데 첫직관이라 한잔하고 야구보러 갈려고

친구와 함께 쭈꾸미도사 방문했어요 ㅎㅎ

한국계와 쭈꾸미도사중에 고민하다가

낮술하기엔 그래두 쭈꾸미가 더 좋을거 같아

쭈꾸미도사 방문했네요

다음엔 한국계 가볼께요

한국계도 너무 가보고 싶은 곳인데 아직도 못가봤네요 ㅠ.ㅠ

지나가다 보면 시원하게 보이는 간판과 매장이 보여요

찾기 아주 쉬웠어요 ㅎㅎ

1시 30분에 가서 그런지 손님들 아주 많았는데

다행히도 자리가 있는 바로 앉을 수 있었어요

ㅎㅎㅎ 친구가 먼저 가서 자리 잡아놨더라구요

 

가면서 숙취해소제를 사갔는데

아니 친구도 똑같이 사왔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둘이 먹는데 6병 ㅋㅋㅋㅋ

시작과 끝을 숙취해소제로 마무리할 수 있겠네요

저는 숙취해소제가 잘 받는 몸이라 꼭 먹어줍니다 ㅎㅎ

다음날이 너무 편하더라구요

주문은 대창쭈구미 2인분과 육전세트(43000원) 주문해주었구요

이날 날씨가 좀 더워서 술은 소맥으로 마실려구 참이슬과 카스 주문했는데요

안타깝게도 카스를 판매하지 않더라구요

맥주느 테라만 판매하더라구요

그래서 참이슬과 테라로 주문해줬어요

테라도 소맥으로 나뿌지 않은데

카스 병 디자인 바꾸고 나서 카스로 바꿨는데

참 병 디자인만 바뀐건데 맛도 더 좋더라구요 ㅎㅎ

 
대창육전세트 2인 43000원

 

쭈꾸미볶음은 매운맛을 단계 별로 주문할 수 있는데

저희는 제일매운맛(불닭복음면정도의 맛이라고해요 ) 과 과 신라면 정도면 맛 사이에 있는 매운맛(보통맛이었나?)을 주문했어요

사실 매운맛단게가 잘 기억이 나질 않네요 ㅠㅠ

암튼 중간 매운맛이엇어요 ㅎㅎ

근데 먹어보니 하나도 안맵더라구요

매운거 좋아하시는분은 제일 매운맛을 주문해두 될거같아요 ㅎㅎ

담에 가면 제일 매운맛으로 한번 도전을 해볼려구요

 

쭈꾸미 익어가는 동안 소맥 한잔해주고

육전으로 한점 했는데

육전이 따듯하고 진짜 맛있었어요

같이 나온 나물무침도 새콤하니 너무 맛있었는데 나물은 먼지 잘 모르겠네요 ㅎㅎ

육전 맛집이라고 해도 될정도로 괜찮았구 가격도 만원으로 저렴하구요

쭈꾸미도사는 육전맛집!! 메모메모

 

직원분이 틈틈히 오셔서 먹기좋게 다 손질해주세요

대창은 냉동대창을 해동하여

사용하는거 같았어요

대창이 좀 얼어있는거 처럼 보이더라구요

근데 맛은 햇존맛 ㅋㅋ

살살 녹아요 그냥 ㅋㅋㅋ

날치알이 없어 사장님께 여쭤보니 따로 주셨어요

원래 안주는건지 빼먹고 안준건지.... 쭈꾸미에 날치알을 안주면 너무 섭섭한데 ㅎㅎ

요청하니 따로 주셨어요

 

깻잎에 쭈꾸미와 야채, 마요네즈, 날치알 올려 한쌈하면 맛이 없을 수가 있을까요 ????

제가 쭈꾸치 날치알 쌈을 좋아하기도 하지만 이조합은 어딜가도 맛이 없진 않을거 같아요 ㅎㅎ

항상 맛있게 먹는 메뉴이고

쭈꾸미도사는 대창도 함께 먹을 수 있어 더 좋았던거같아요

대창 못 드시는분들은 삼겹살로도 주문가능하구

쭈꾸미로만 드실 수 도있구요

 

기름진 대창에 입안 가득 먹을 수 있는 육전 ㅎㅎ

식사로도 좋고 술안주로도 좋고

마무리로 볶음밥도 즐길 수 있어요

 
볶음밥 1인분 3000원

직원분의 현란한 손놀림으로 볶음밥 슥슥슥

쭈꾸미양념하고 적당히 과하게 않게 잘 볶아주셨네요

어딜가면 볶음밥이 아예 진짜 볶음밥인곳두 있더라구요

양념하고 적당히 어우러져 주꾸미볶음 맛이 나야하는데 말이죠 ㅎㅎ

맛이 없을 수가 없겟죠 ???

야구보기전에 딱 적당히 아주 맛있게 잘 먹었네요 ㅎㅎ

마무리는 구론산으로 ㅎㅎ

-총평-

쭈꾸미,대창,새우 등

술먹기 너무 좋은곳

가게 분위기, 서비스 둘다 술먹기 최적

재방문 자주 할거 같아요 ~

728x90

'서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잠실맛집 주은감자탕  (0) 2022.05.23
신림동 코코이이  (0) 2022.05.19
항동 송참치&스시  (0) 2022.05.17
서촌 이가면옥  (0) 2022.04.07
대방동맛집 석가네빈대떡 with 비어락호프  (0) 2022.0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