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강남 보승회관 강남역직역점 24시간 영업 술자리마무리는 역시 국밥

by 삭이 2022. 11. 11.
728x90

02-561-1127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1길 17

서울 강남구 역삼동 820-2

24시간 영업

주차불가

제로페이

포장, 남/여 화장실 구분

보승회관 간판은 엄청 자주 보는 곳인데

가보질 않았던 곳인데 우연히 술 먹다 해장하러 갔다가

술을 더 먹고 나온 곳이네요 ㅡ_ㅡ

영업시간도 24시간이라 아무 때나 가도 되는데

술 한잔하기 딱 좋은 곳 같아요 ㅋㅋ

밥상 차림과 술상 차림이 있네요 크

 

테이블에 있는 태블릿으로 주문

터치 안 되는 곳 많은데 잘됩니다 ㅎㅎ

모둠수욕 + 순대지옥국밥 + 물만두 + 참이슬

이렇게 주문해 주었어요

기본 찬으로 나오는 깍두기와 배추김치는 달달하니 국밥과 잘 어울리는 맛이에요

제 입맛엔 맛있었어요 ㅎㅎ 좀 달긴 했지만

모둠 수육 32000원

 

보기 좋은 떡은 맛도 있다고 정갈하게 차려진 수육에 육수까지

더해 더욱 맛이 있어 보였어요

수육에 육수가 부어저 나오는 게 좀 특별했네요 ㅎㅎ

따뜻하게 국물도 같이 먹을 수 있어 더 좋았어요

부추도 3번이나 리필해서 먹었네요

부추도 꿀맛 ㅎㅎ

순대지옥국밥 10000원

 

맵습니다 ㅋㅋㅋㅋ

인위적인 매운맛은 아니고

맛있게 매웠어요 저한테는 수육에 육수가 부어저 나오는 걸 알았는데

안 시켜도 됐을 메뉴였는데 먹어보니 시키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ㅎㅎ

 

 
 

고기 야들야들 보드랍구요

꼬릿한 냄새 아주 진짜 쬐금 나는데 전혀 거부감 없었어요

꼬릿한 수육도 좋아하는 저이지만

요즘엔 꼬릿한 냄새가 안 나는 수육을 더 선호하거든요 국밥도 마찬가지고요

굉장히 맛있게 먹었어요 ㅎ

 
 
 

수육엔 만두도 넣고 육수도 넣고 먹어도 먹어도 양이 줄지 않고 ㅎㅎㅎ

지옥국밥은 식어서 댑혀달라고 했더니 육수 좀 더 넣고 끓여주셨네요 ㅎㅎ

보승회광 프랜차일즈로 서울에서는 쉽게 갈 수 있는 곳인데

다른 곳보다 가격이 좀 비싸긴 하지만

그만큼 맛도 보장된 곳이라고 생각되네요 ㅎㅎ

총평

24시간 영업하는 곳으로

깔끔하고 메뉴들이 평균 이상이다

이모님도 친절했고

센스도 넘치심 ㅎㅎ

재방문하고 싶네요 ㅋㅋ

#모둠수육 #강남수육맛집 #강남해장 #강남국밥추천 #강남술집추천 #강남술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