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서울대입구 샤로수길 중국식이자카야 하오츠도쿄 깐풍가지튀김 중화바지락볶음 에비칠리 꿀치즈토마토샐러드

by 삭이 2022. 11. 22.
728x90

0507-1310-8138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844 1층

서울 관악구 봉천동 1601-7

17:00 ~ 새벽 02:00 (새벽 00:30 라스트오더)

명절 휴무 별도 공지

단체석, 예약, 무선 인터넷, 남/여 화장실 구분

지역화폐(카드, 모바일), 제로페이

늦은 시간 나

배도 고프고 술 생각도 많이던 날

아는 동생이 간술을 하자고 하여 부랴부랴 서울대까지 뛰어갔어요

술을 더 맛있게 먹기 위한 저만에 준비운동이라고 할까요? ㅎㅎㅎ

네이버 지도로 검색해 보니 걸어가면 1시간 정도 걸리는 거리였는데

뛰어가니 25분 정도 걸리더라고요

아는 동생이 추천해 해줘 가게 된 곳은 2호선 서울대입구역 1번 출구에서

직진으로 1분? 정도 걷다 보면 우측에 있는데요

하오츠(중식)도쿄(일식)라는 퓨전주점이구요

11시쯤 도착했는데 사람들이 꽤 많았고 자리가 없어 가는 손님들도 있더라구요

저는 다행히 동생이 아주 좋은 자리를 예약해놨는지 운 좋게 잡았는지 앉아 있더라구요 ㅋㅋㅋ

기본 반찬 단무지와 오이무침에 중국스러운 소스가 뿌려저 있는데

저 오이 입가심으로 좋았어요 ㅎㅎ

일단 참이슬 한병 시키고 멀 먹을 건지 물어봐서 바로 깐풍가지튀김 주문!!!

요즘 가지 튀김에 매료되어서 중국요리집 오면 거의 먹는 거 같네요 ㅋㅋ

 
 

가게는 요런 분위기예요

입구 쪽에 테이블이 있고 중간에 바테이블이 있고

안쪽에 6명~8명 정도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또 있구요

만석이 되어도 중간에 바테이블로 되어 있어서

테이블간 거리가 있어

소음이 크지 않고 대화하면서 시간 보내기 너무 좋았어요

조만간 혼자 가서 바테이블에 앉아서 한잔하고 와야겠네요 ㅎㅎ

깐풍가지튀김 16000원

하오츠도쿄의 시크니처 메뉴 깐풍가지튀김이에요

통가지튀김과 소고기 그리고 깐풍 소스가 얹어진 요리에요

 
 

깐풍가지튀김 아주 뜨거워요...

가위로 먹기 좋게 잘라서 소고기와 무순 올려먹으니

달짝지근하며 중국요리집에서 먹었던 가지튀김하고는

다르게 일본식이라 좀 짠맛도 강하게 났는데

안주로 먹기 너무 좋았어요

흰쌀밥과 같이 먹어도 아주 좋은 메뉴가 될 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깐풍가지튀김 먹다 보니 같이 나오는 무순이 모자라서

사장님으로 보이는 분께 요청드렸는데

정중하게 추가는 안된다고 하시며 가져다주셨어요 ㅋㅋㅋ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이렇게나 많이 주심 ㅎㅎ

중화바지락볶음 21000원

 

신선하고 통통한 바지락을 특제 블랙빈 소스에 볶아낸 요리라구 해요

 

 

제가 바지락을 워낙 좋아하는 것도 있겠지만 바지락요리가 맛없기는 좀 힘들잖아요? ㅎㅎ

하나하나 먹는 바지락이 소주 안주로 너무너무 좋았구요

꽃빵이 같이 나오는데 꽃빵에 소스 적셔서 야채랑 바지락이랑 먹어두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같이 먹던 동생인 꽃빵으로 햄버거처럼 야채넣고 바지만 넣고 해서 먹더라고요 먹잘알 ㅎㅎ

에비칠리 19000원

 

큼지막한 새우를 튀겨서 일본식 칠리소스로 볶아낸 요리에요

일본식이라 그런지 시큼한 향이나 맛 보단 좀 달았네요

중국요리집에서 먹던 칠리새우랑은 달랐어요 ㅎㅎ

 

새우가 진짜 큼지막한고 한입에 다 먹으면 입안 가득 차는 게 아주 좋았어요 ㅎㅎ

먹다 보니 메뉴를 3개나 시켰네요 ㅎㅎ

배도 적당히 부르고 해서

사이드 메뉴인 꿀치즈 토마토 샐러드 라스트 오더로 주문해 주었네요 ㅎㅎ

꿀치즈 토마토 샐러드 5000원

 

오리엔탈 드레싱, 파마산치즈, 꿀, 모짜렐라가 들어간 샐러드에요

양이 아주 적어 보이는데 접시에 어퍼 놓고 보니 양이 꽤 되더라고요

 

꿀 알레르기가 있는 동생이 있어서 꿀은 따로 시켰어요

바쁜 와중에도 요청사항을 아주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술 먹는데 더 즐거웠던 거 같아요 ㅎㅎ

 
 

레몬도 따로 요청했더니 이렇게 주셨어요 3천원정도 비용 들어가는 것 같았는데 정확하지는 않네요

취해있어서.....

간술 맞냐고....

짱구 머리로 서울대 하오츠도쿄 내돈내산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