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잠실맛집 테이스티버거 잠실점 내돈내먹

by 삭이 2022. 7. 4.
728x90

070-7856-7778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49길 50 나인파크 B동 103호

석촌동 24-14

11:30~22:00 15:00~16:30 브레이크타임

매주 월요일 휴무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크라켄버거 11500원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 너무 덥죠?

잠실 테이스티버거 크라켄버거 먹고 왔는데요 더워 뒈지는 줄 알았어여...

요즘 날씨엔 걍 집에서 시켜 먹는게 최고인 거 같네요 ㅎㅎ

테이스티버거는 석촌호수 근처에 있어서

석촌호수서 놀다가 가기 괜찮은 버거집인 거 같아요

 

이것저것 수제버거가 다양하게 있는데

배가 많이 고프지 않아

멀 먹을까 고민하다가 크라켄버거 단품과 콜라 하나 주문해 줬어요

롯데리아 오징어버거를 좋아해서 주문했어여 ㅋㅋㅋ

매장이 굉장히 여유로워 웨이팅 없이 들어갔구요

테이님은 안 계셨습니다 흑흑

수제버거라 그런가 생각보다 빠르게 나오진 않았어여

한 10분 정도 걸린듯해요

역시 수제버거라 먹기 힘들게 나왔네요

오징어와 게살로 만든 패티와

먹물로 만든 번

그리고 와사비타르타르특제크라켄소스...소스 이름 짱길구요 ㅎㅎ

청상추, 피망, 걔란반숙 이렇게 구성돼있네요

 

먹기 좋게 눌러줬더니 계란 터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먹다가 손이 계란노른자 다 뭍고...

수제버거도 먹기 좋게 만들어달라~~~

 

수제버거 치곤 버거가 그리 크지 않았고요

두입 먹었는데 반 정도가 사라졌어요

확실히 수제버거라 그런지 롯데리아 오징어버거 보다는 내용물의 퀄리티가 높았는데요

맛은 둘 다 맛있지만 가격까지 고려한다면 롯데리아 오징어버거에 한표 주고 싶네요

매운맛의 정도는 오징어버거가 좀 더 매워요

크라켄버거는 매운맛이 하나두 안 느껴졌네요 저는 ㅎㅎㅎ

개인적으로 맘이 들었던 부분은 콜라잔이었어요

버거를 하두 빨리 먹어서 그런 거일 수도 있는데 시원하게 마셨네요 ㅎㅎ

매장 줄간에 담요와 냅킨 등을 준비해 두셨더라구요

화분이 있어 자세히 안 보면 그냥 저기다가 화분을 키우네 그렇게 느껴질 수도 있어여

저두 나갈 때쯤 알았어요

배가 좀 고팠으면 버거 3개 정도 주문해서 먹고 싶었는데 아쉽네요 ㅎㅎ

방송에서 보면서 엄청 먹고 싶었는데

생각했던 거보단 그냥 그랬네요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 법 같아요

그래도 석촌호수 오면 들려서 다른 버거 또 먹고 싶네요 ㅎ

롯데리아는 오징어버거를 살려내랏!!!!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