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날씨 더울 땐 홈술이 최고 순살만공격 곱도리탕 월남쌈

by 삭이 2022. 7. 5.
728x90

요즘 날씨 너무 덥죠?

친구 집 자차로 가서 시원하게 한잔하고 왔어요 ㅋㅋㅋㅋㅋ

집에서 에어컨을 틀어놔서 거실만 시원하지 방은 너무 덥네요

이렇게 더운 날엔

어디 가지 말고 집에서 배달로 이것저것 시켜서

시원하게 집술이 최고인 거 같아요 ㅎㅎ

좋은 사람들과 함께라면 더 좋겠지요

친구가 퇴근 후 육아에 힘쓰고 그동안 코로나로 인해 만나지 못하다가

어렵게 자리를 만들어 주었네요

멀 먹을지 모르고 간 거라서 치킨이나 중국요리 정도 생각하고 갔거든요

중국요리는 시키지 않았지만 치킨은 시켰더라고요 ㅎㅎ

순살만공격이라고 요즘 순살치킨으로 공격하는 프랜차일즈가 있더라고요

 
치파토 세트

치파토 세트 5가지 맛에 사이드로 감자튀김이랑 치즈볼 시켰더라고요

 

사이드까지 3만원이 좀 넘게 계산했다고 하네요 ㅎㅎ

제가 산 게 아니라서 정확한 가격은 모르지만

4명이서 먹기에 아주 좋은 거 같아요 다양한 맛에 양도 상당히 많았어요

감자튀김도 맛있었어요

바삭하니 ㅎㅎ

시원하게 술도 한잔해주고요 ㅋㅋㅋㅋㅋ

저는 소주로 달려주었습니다

두 번째 메뉴는 곱도리탕

술이 술술 안 들어갈 수가 없겠지요 ㅋㅋ

녹진하고 고소한 대창에 소주가 술술 잘도 들어가더라고요

곱도리에 한잔하고 치킨에 또 한잔하고

 

 

잘 먹고 있는데 친구 와이프가 먼가 부족해 보였는데

월남쌈을 또 만들어주네요

ㅎㅎㅎㅎ

생각지 못했던 월남쌈인데

굉장히 오랜만에 먹는 거라 아주 맛있었어요

아는 맛이 제일 무섭다고 하잖아요

딱 그 맛입니다 ㅎㅎㅎ

 

오랜만에 맛나게 먹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서 행복했어요 ㅎㅎ

날씨도 덥고 기운도 없을 땐

역시 집에서 시원하게 홈술이 최고인 거 같아요 ㅎㅎ

오늘 홈술 어떠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