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방이동 도깨비마을 닭갈비 고추장삼겹살 닭발 꼼장어 갈비살 맛집 모임 회식 추천

by 삭이 2022. 12. 4.
728x90

0507-1469-8802

서울 송파구 오금로13길 19 1층

서울 송파구 방이동 61-11 1층

17:30~새벽 01: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주차 X

단체석, 포장, 예약

제로페이


숯불에 구워 먹는 닭갈비가 먹고 싶어 찾아간 곳 방이동 도깨비식당

닭갈비가 목적이었는데 막상 가서 보니 닭발, 꼼장어, 갈비살, 고추장삼겹살, 주꾸미 구워 먹을 수 있는

메뉴가 아주 다양하게 있었어요 추가 메뉴도 아주 다양하죠 ㅎㅎ

와인도 두 종류를 팔고 있었는데

와인에 관심이 없는지라 ㅎ

그리고 모든 메뉴는 2인분씩 주문 가능하고 추가로는 1인분씩 주문 가능하다고 하네요

고추장 삼겹살과 닭발, 주꾸미는 100% 익혀 나오고

닭갈비, 꼼장어는 80% 정도 익혀서 나오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될 거 같아요

직원분이 친절하게 설명해 줬네요 ㅎㅎ

6명 약속이었는데 도깨비마을에 도착하는 시간이 다 제각각이라

먼저 도착한 지인들과 양념 닭갈비 먼저 먹어보기로 했어요

닭갈비를 먹으러 온 게 목적이라 ㅎㅎㅎ

 

각종 쌈과 쌈무 된장, 마늘, 양념소스, 양배추 샐러드, 계란찜이 나오고요

샐러드는 사진에 안 찍혔네요 ㅎㅎ

오이피클 같은 입가심 메뉴가 하나 정도 더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좀 아쉬웠네요 ㅎ

양념 닭갈비 2인분 30000원

 

 

닭갈비를 주문하면 초벌로 구워저 나오는데

말이 초벌이지 거의 다 구워 저서 나와요

테이블에 옮겨 조금만 구워주면 바로 먹을 수 있어요 ㅎ

주문하고 오래 걸리니 빠르게 주문을 하거나 예약으로 미리 주문을 하고 방문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 보여요

메뉴 나오는 데 상당히 오래 걸려요

 

살짝 매콤한 게 아주 맛있었어요

불맛도 제대로 나고

술안주로도 아주 좋고 먹다 보니 밥 생각이 나서 주먹밥 시켰네요 ㅎㅎ

아주 존맛탱입니다

맛 보자마자 바로 추가 2인분 바로 주문해 주었어요

오래 걸리기에 ㅋㅋㅋ

맛보고 바로 주문하는 타이밍이 아주 중요한 곳이에요 ㅎㅎㅎ

 

단무지, 김가루, 깨소금만 들어간 주먹밥

꿀맛이네요 꼭 시켜드세요 ㅎㅎ

 

 

깻잎을 좋아해서 깻잎에 많이 싸먹었는데

깻잎이 너무 커서 좀 뻣뻣했어요

ㅎㅎ 그래도 향이 좋아 맛있게 먹었네요

 

방이동을 가면 항상 장소 섭외하기가 쉽지 않은데

이곳은 예약이 돼서 모임이나 회식하기도 괜찮을 거 같아요

저희도 예약을 하고 모임을 했는데

모임 장소로 예약을 하고 간 곳인데 메뉴가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또 온다는 사람들도 많았답니다 ㅎㅎㅎ

닭갈비만 6인분 먹고 추가로 꼼장어두 2인분 시켜줬어요

양념 꼼장어 2인분 30000원

 

꼼장어도 초벌이 돼서 나와요

여기는 다 초벌이 되어 나오는 것 같아 보이네요

다른 메뉴는 안 먹어봤지만

꼼장어도 숯불 위에서 조금 더 익혀주고 바로 먹었는데

꼼장어 역시 너무 맛있었어요

보이시죠? 한눈에 보이는 자극적인 짜고, 달고, 매운 거 같은

대한민국 사람들이 좋아하는 맛 ㅋㅋㅋ

닭갈비도 맛있지만 꼼장어도 아주 완전 강추에요 ㅎㅎ

 

 

잘 먹었습니다 ㅎㅎㅎ

닭갈비 6인분

꼼장어 2인분

소주 4병

맥주 4병

음료수 1병

주먹밥은 서비스로 주셨네요 ㅎ

모임이나 회식하기 좋은 곳으로

술 한잔하기 좋은 곳이에요

방이동 모임 장소 찾기 어렵잖아요?

예약하고 가시면 편합니다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