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신사동 신사호프 라면 주는 호프집 가성비 아주 좋음

by 삭이 2022. 12. 7.
728x90

02-544-4626

서울 서초구 나루터로 79

서울 잠원동 14-13

17:00 ~ 새벽 06:30

주차 x

제로페이


 

안녕하세요

신사역 근처에 있는 가성비 진짜 좋은 신사호프 소개해 드려요

우연히 가게 된 곳인데 가성비가 진짜 좋더라고요 ㅎㅎ

신사역 5번 출구로 나오시면 길 안 건너고 금방 찾아갈 수 있더라고요

1층과 2층으로 되어있고

입구에 서비스가 아주 화려하게 써있네요 ㅋㅋ

치킨 가격도 후라이드 12000원으로 저렴하고요

포장하고 매장 판매가랑 차이가 많이 나네요 ㅎㅎ

후라이드반 양념반 시켜줬네요

술은 새로!!

 

치킨 테이블에 버너가 있는 것도 신기한데

기본 안주가 무려 5가지나 나오네요

지금 보니 꼬치어묵도 3개 써있는데 저희는 안 줬네요 ㅎㅎㅎ

 

 

소금, 살사소스, 치즈소스, 케챂, 양념치킨소스, 머스타드

소스도 6가지로 소스폭탄이다 ㅎㅎ

황도는 캔으로 그냥 줘버리네요 ㅎㅎ

팥빙수는 주황색 바가지에 ㅋㅋㅋㅋ

바가지는 좀 바까주셨으면 좋겠는데 ㅎㅎㅎ

맛은 있더라고요 옛날에 먹었던 팥빙수 맛이었어요 ㅎㅎ

사장님이 kfc에서 16년간 근무를 하셨나 봐요

치킨이 kfc랑 맛이 비슷했는데 kfc보다 덜 자극적이었네요 ㅎㅎ

양념반 후라이드반 20000원

 

닭이 크진 않은데 크게 썰어서 조각이 많지는 않네요

그래도 kfc에서 16년간의 경력으로 치킨 맛은 맛있었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기본에 충실한 치킨 같으면서 kfc의

맛이 조금 나기도 했네요 ㅎㅎ

치킨 존맛탱!!!

 

나초도 아주 짭짜름한 게 맛없는 대용량 아니고

짭짜름한 맛있는 나초였어요 ㅎㅎ

소스 안 찍어 먹어도 되고 맛있어서 다 먹었네요

 

마무리로 라면도 먹어주고

라면은 하나 더 추가해서 2개 먹었네요 ㅋㅋㅋ

치킨 먹다 보면 좀 느끼할 수 있는데 라면으로 눌러주니

너무 속이 풀리는 기분이었어요

잘 먹었습니다

신사역에 위치한 신사호프

기본 안주가 다양하게 나오는

가성비가 굉장히 좋은 곳으로

2차로 들려 먹기 괜찮은 곳이에요

재방문 의사 당연히 있습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