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량진 해물포차꼴통 모듬회 대 포장

by 삭이 2022. 4. 2.
728x90

070-8614-8121

서울 동작구 장승배기로 126

서울 동작구 노량진동 231~170

노량진역 5번출구(1호선) 장승배기방향 도보 5분

장승배기역 6번출구

18:00~03:00

주차x

포장, 국민지원금

모듬전 25000원

 


노량진에 가성비도 유명한 해물포차꼴통.

종종 포장해서 먹곤 하는데요

항상 맛있게 먹어서 축구 보면서

먹을려구 노량진 해물포차꼴통 1호점으로 전화주문 후에 찾아왔어요

대자 25000원

원래 2만원 아니었나요 ??

오른건가? ㅎㅎㅎㅎ

그래두 25000원이면 엄청 저렴하고 너무 좋고 ㅎㅎ

홀도 사람들 많아요 ~홀에서 먹어본 적은 없는데

언제 기회 되면 저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포장하러 매장에 들어가는 순간 좀 아쉬웠던 게 있는데

홀 바닥 청소상태가 쫌..... 끈 쩍끈적한 느낌이 ...

제가 제일 싫어하는 가게가 바닥 끈적끈적 한 곳인데

개선이 필요해 보이더라고요

신속하게 탈출해서 버스 타고 다시 집으로 왔어요 ㅎ

이게 무슨 고생이람 ㅎㅎㅎ

배달도 한번 생각해 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ㅎ

 
모듬전 25000원
 

모듬회 구성은 광어, 연어, 됨, 숭어 이렇게 있는거 같아요

소주와 같이 먹기 너무 좋은 안주이지요 ㅎㅎ

 

근데 이날 먹은 회는 예전에 먹었던 그 맛은 아니었어요

생강이나 마늘도 좀 색이 변해있었고

회도 신선하다기보단 좀 말라있는 ??

썰어놓고 보관한지 좀 된 거 같이 회를 들면 천사채가 붙어서 같이 올라오는데

털어두 안 떨어질 정도였어요 손으로 일일이 띠어해야 했을 정도였네요

예전에 주문했을 때는 매장 도착 후에 포장을 주문해서

그때그때 횟감을 바로 썰어주셨거든요

근데 이날은 전화로 미리 주문을 하고

가자마자 직원분이 냉장고에서 꺼내서 주시더라구요

당연히 바로 썰어서 작업하고 포장해서 주신 줄 알았는데

먹어보니 그게 아닌 거 같더라구요

그래두 축구 보면서 소주와 함께 최대한 맛있게 먹어볼려구 노력했답니다 ㅎㅎ

 
 

그래두 아직까지 가성비가 좋아 이용하고는 있는데

점점 갈수록 맛은 떨어지는 느낌이라 안타깝네요

담에 포장할 때는 좀 기다리더라도 매장에서 주문해 바야겠어요

ㅎㅎㅎ

혹시 포장하실 분들 있으시면 전화로 미리 주문하지 마시고

매장서 포장 주문하시고 썰어 달라고 하세요 ㅎㅎㅎ

포장해놓은 거 말고 ~

그럼 불타는 불금 보내세요~^^

 

-총평-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회를 즐길 수 있는곳인데요

회의 상태가 오락가락하는 단점이있네요

그래도 가성비 괜찮은곳이라 종종 사먹는곳이죠

바닥청소 개선하면 좋을거 같아요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