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

소불고기덮밥

by 삭이 2022. 4. 25.
728x90

정육점에 소불고기 재어논걸 구입해서

저녁을 먹을려고 했으나

냉장고 팬이 고장났다고 불고기있던데 판매를 못하신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정육점 사장님이

바로 썰어드릴테니 양념장에 한 시간만 재워서 먹어두 맛있다고 해서

불고기거리 2근과 양념장을 샀어요 ㅋㅋㅋ

 
 

2근이 상당히 많네요 ㅎㅎㅎ

대충 다 때려 박고 한시간 정도 숙성해 주고

바로 팬에 넣고 자작하게 해줍니다 ㅎㅎ

 

허허허 대충 했는데

아주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집에 있는 반찬 좀 꺼내고

깨소금 뿌려 마무리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ㅎㅎ

정육점 소불고기가 한근에 12000원정도 하는데

사다가 양파랑 대파랑 버섯두 있음 넣고 ㅎㅎㅎ

자작하게 해서 먹음 아주 맛있네요

저녁은 소불고기 어떠신지요?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