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방이동 고구려민속주막 2차로 오기 좋은 술집 룸주막

by 삭이 2022. 12. 4.
728x90

0507-1427-1445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2길 18 경진빌딩 지하1층

서울 송파구 방이동 64-6

17:00 ~ 새벽 02:00

라스트오더 새벽 01:00

주차 x


 

방이동은 참 모임 장소를 정하기 어려운 장소 같아요

모임을 주최하고 많은 인원들이 들어갈 수 있는 장소 섭외하기가 무척 힘들더라고요

유독 방이동에서 장소 섭외 때문에 어려움이 많았네요 우어어어어~~

비 오는 어느 날 고구려민속주막에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방이동에선 아마도 1티어인 전집이 고구려민속주막 이곳이 아닌가 싶네요

1차를 간단하게 끝내고 저만 먼저 이동해서 예약을 먼저 했는데

40분 정도 웨이팅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예약하면 바로 시간까지 알려주는 센스

카운터 직원분이 아주 바쁜데도 응대를 아주 친절하게 해주시더라고요

덩달아 기분이 좋아졌답니다 ㅎㅎ

시간이 좀 있어 커피숍 가서 커피 한잔하면서 얘기하니까 40분도 금방 지나가더라고요 ㅎㅎㅎ

착석하자마자 김치전, 부추전, 해물누룽지탕 주문해 주고

술도 바로 주문해 주었네요

저희가 자리는 룸 자리로 안내받았는데

10명 정도 앉을 수 있는 자리로 사용시간이 있더라고요 3시간 ㅎㅎㅎ

 

룸 내에 키오스크가 따로 입구 쪽에 있고요 

입구 쪽에 앉은 사람이 잡일을 좀 많이 해야 하는 구조에요 ㅋㅋㅋ

 

 

룸으로 되어 있지만 천장이 뚫려있어 조용하게 술 마시긴 힘들어요

옆 룸에서 하는 얘기까지는 아니어도 소리가 크게 나면 바로 들립니다 ㅋㅋ

프라이빗하게 술 마실 수 있다는 얘길 많이 들었는데

전혀 프라이빗하지 않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옆방 손님들이 조용하면 프라이빗 할 수도 있겠네요

부추전 15000원

 

부추전

 

바삭하니 부추가 많이 들어가 아주 맛있었다

속 재료를 아끼지 않고 왕창 넣으니 역시 맛이 있을 수밖에 없는 거 같네요 ㅎ

청양고추도 들어있어 부추전의 느끼함을 싹 잡아주는 게 포인트 같네요 ㅎㅎ

 

안주가 나왔으니 한잔해줘야죠 ㅎㅎ

술 종류도 다양하네요

소주, 소맥, 막걸리, 중간에 음료수도 보이고 ㅎㅎ

저는 이날 막걸리에 소주를 좀 섞어 마셨네요

자주 먹는 소막인데 ㅎㅎㅎ

취하고 싶을 때 먹는 술인데

밖에서는 자주 안 먹는데 이날은 기분이 좋았는지

밖에서도 먹었네요 ㄷㄷㄷ

이날 만취......

취하고 싶으시면 막걸리 흔들어서 소주에 말아드세요 바로 갑니다 ㅋㅋㅋ

김치전 15000원

 

 

김치전 완전 큼지막해요

김치의 시큼한 맛이 부담스럽지 않게 나면서

바삭하게 구워 저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로 나왔네요 ㅎㅎ

옆에 같이 나오는 양파간장에 찍어 먹으면 더 맛있어요

해물누룽지탕 23000원

 

 

해물누룽지탕

 

이것도 맛있다

해물누룽지탕은 제 입맛엔 맛있었는데

옆자리 앉은 동생이 자꾸 싱겁다고 후추랑 다진 마늘을 달라고 요청했거든요?

바쁜 와중에도 직원분이 가져다주셨네요 ㅎㅎ

다진 마늘 넣으니 더 맛있어지긴 한거 같은데

해물이 들어가 있어 다진 마늘 안 넣어도 충분히 맛있어요 ㅋㅋㅋ

 

술이 아주 술술 잘도 들어가네요 ㅎㅎ

아니 병 따는 거 하나로 이렇게 재밌게 놀다니 ㅋㅋㅋㅋ

 

잘 먹었습니다~~ ㅋㅋㅋ

딱 3시간 놀고 노래방으로 이동했는데

아주 알차고 야무지게 잘 먹고 잘 놀다 간거 같아요 ㅎㅎ

안주도 대부분 맛있고 직원분들도 나쁘지 않았고

웨이팅이 있지만 직원분이 시간 안내도 따로 해줘서

웨이팅 있어도 가볼 만한 곳이라고 생각해요

옆방 손님에 따라 시끄러운 수도 있고

조용할 수도 있는 술집이네요

재방문 의사 완전 있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