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기/닭고기

[장승배기맛집] 상도동 고가네숯불구이통닭[with혼술]

by 삭이 2022. 1. 16.
728x90

서울 동작구 상도로 136

상도동 190-3 1층 고가네숯불구이통닭

02-825-0095

주차 가게앞 2대정도 가능

영업시간 15:00~24:00 (사적모임제한으로 21:00)

매주 화요일 휴무

포장, 예약

 


 

오늘은 낮에 시간이 있어

멀 먹을까 고민하다

사는 곳 근처에 있는 시장으로 가서 낮술이나 한잔하려고 했으나

날씨가 너무 추워서 지나가던 길에 있던

고가네숯불구이집에 다녀왔어요 ㅋㅋㅋ

원래 도깨비시장이라는 곳 입구 쪽에 있었는데

근처 더 넓은 곳으로 이사를 했더라구요

더 넓어지고 깔끔해졌더라고요

포장만 해서 먹었었는데

여럿이 가서 먹기 좋은 곳 같아요

1차도 괜찮지만

2차가 더 어울리는 곳 같아요 ㅎㅎ

주차는 저렇게 가게 앞에 두 가능하다고 하고

주말엔 가게 옆에 두 주차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들어가자마자 카스와 참이슬 일병씩 주문을 해주었어요

꼬치에 소맥 조금만 하려고 했으나...

여기는 숫불바베큐도 하는 곳이라

먹어본 적이 없어 고가네 세트로 주문!!!!!

가격 나쁘지 않은 거 같아요

오뎅탕 황도는 비교적 싼 거 같은데 시키진 않았네요 ㅎㅎ

기본으로 치킨무와 양배추샐러드 나오는데

양배추샐러드에 마요네즈 없이 케챂만 있었네요

마요네즈까지 있어야 진짜인데... 물어볼려다 꼬치에 집중하려고

물어보진 않았어요 ㅋㅋ

 

예전 가게완 다르게 천장도 높아지고

환기도 잘 되고

예전 바비큐 집같이 칸막이 자리도 있네요

저 칸막이 자리 앉고 싶었지만

구석 빈자리에 앉았어요

포장 손님을 제외한 홀손님은 저 혼자...

4시쯤 방문했는데

포장 손님은 꽤 있었어요

 

소맥도 한잔 말아주고 ㅎㅎ

 

요런 어묵 국물도 서비스도 나오네요

맛은 없었어요

간이 안 했는지 밍밍한 맛

이런 서비스가 맛까지 있으면

더 좋았을 텐데요

메뉴에 있는 오뎅탕도 이 맛일까요?

다음에 오면 시켜볼게요 ㅋㅋ

 

기가 막히쥬?

비쥬얼 아주 그냥 합격이에요

안 먹어 바도 맛이 느껴지시죠?

보통 바베큐는 매콤한 맛있데

고가네숫불구이통닭 집은

달달했어요

달달한 양념보단 매콤한 바베큐나 꼬치를 더 좋아하지만

고가네숯불바베큐와 꼬치는 달달한데 안주로 먹기

너무 좋았어요

계속 양념을 먹고 싶은 맛이라고나 할까요?

많이 달지 않으면서 땡기는 달달한 맛.

글로 설명하기 너무 어렵네요

 

꼬치는 닭고기 외엔 대파가 전부인데

저 대파가 전 너무 맛있더라구요

쪼금 아쉬웠던 부분은

꼬치에 고기는 4개인데 대파는 3개..

대파 하나씩 더 꼽아주세요 사장님 ㅋㅋㅋ

 

오랜만에 혼술이라 그런지

혼자 기분 좋게 알딸딸하게

너무 좋은 자리였어요

 

벽면 한켠에

치킨 모염들이랑

두꺼비 귀엽네요 ㅎㅎ

 

통닭 안 좋아하는 부위는 없지만

퍽퍽살 같은 경우 살이 두꺼워서

양념이 좀 부족한 게 느껴져요

그럴 땐 살고기를 접시에 있는 양념을 발라 드시면 될 거 같아요

술이 술술 들어가요~

이날 소주 1병에 맥주 2병을 마셨더라구요

저녁에 약속이 있어서

더 먹진 않았는데

혼술 치곤 많이 마셨네요 ㅎㅎ

꼬치 2개는 남아서 포장했어요

알차게 맛있게 먹었네요

 

요렇게 포장해 주세요

다음번엔 꼭 지인들과 같이 오고 싶네요

예전에 백종원의3대천왕에 나왔던 집인데

전 그전부터 이용한 집이에요~

근처 오시는 분들은 꼬치라도 맛보고 가시면 좋을 거 같아요 ^^

 

 


 

총평

가격 무난하며

가게 이전으로 전보다 많이 쾌적하고 깔끔하다

알고 있는 달달한 양념

알고 있는 맛이 더 무서운 법

2차로 가기에 아주 좋은 집이며

메뉴 선택이 힘들다 싶으면

꼬치에 맥주 추천!!

화장실은 옆 건물 1층에 있는데

화장실이 좀 무섭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