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기/닭고기

안국역 경성치킨

by 삭이 2022. 2. 22.
728x90

02-733-3365

서울 종로구 율곡로4길 5

서울 종로구 수송동 14

월~금 11:30 ~ 24:00

토 15:00 ~ 23:00

일 정기휴무

주차x

단체석,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국민지원금


 

경성 오리지날 치킨 19500원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너무도 춥죠?

일하는데 너무 춥더라구요 ㅠ.ㅠ

월요병을 퇴치하러 안국역에 있는 경성치킨이라는 곳엘 다녀왔어요

치킨에 맥주가 엄청 땡기더라구요 ㅎㅎ

안국역 6번출구에서 200m 정도 직진하면 서브웨이가 보이는데

서브웨이 우측 골목에 위치해 있어요

찾기 쉬웠어요 ㅎㅎ

 

건물 외관이 가게 이름과 너무 잘 어울렸어요

창가쪽에 앉아 치킨과 맥주를 먹을 생각를 하니

너무 설렜지만 1층은 만석으로 2층으로 안내 받았어요~

창가석이 거의 6인석이라 앉기가 힘들더라구요 ㅠ.ㅠ

오늘 파티원은 저포함 2명...

6시 30분에 갔는데 만석이라니 ...

주변 직장인들한테 아주 사랑받는 치킨집이라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치킨냄새 너무 좋아 킁킁 거리면 2층으로 냉큼 올라갔어요

 

 

사적모임시간이 10시로 1시간 연장 됐지만

시간이 아까운 관계로 지인 오기전에 먼저 주문을 하였지요 ㅎㅎ

경성 오리지날 치킨 한마리와 생맥주 하나 먼저 주문했어요

 

샐러드, 마카로니, 치킨무~ 그리고 시원한 맥주 ㅎㅎ

여기 일하시는 여자분 엄청 빠릿빠릿 일을 너무 잘 하셔서

몇번이나 놀랬네요 ㅎㅎㅎ

주문하면 바로 오드라구요

맥주 한잔 주세요 하면 진짜 10초도 안걸림.....

여태까지 젤 빠른 직원분 같아요 ㅋㅋㅋ

경성 오리지날 치킨 19500원
 
경성 오리지날 치킨 19500원

커다란 바루니에 치킨 한마리와 감자튀김이 같이 나왔어요

보기에도 엄청 바삭하니 맛있어보이죠 ??

치킨냄새는 또 어찌나 진동을 하는지

 

바구니와 감자튀김을 빼면 보드람치킨과 아주 닮았더라구요

냄새도 비슷하고

하지만 경성치킨 오리지날 치킨이 닭이 좀 더 큰거 같고

맛도 더 건강한 맛이었어요

보드람은 좀 간이 쎄다고 할까요 ?

보드람보단 염지를 덜 하는 느낌이었어요

겉바속촉을 기본으로 하는 후라이드 치킨이에요~

 

요즘 브랜드 치킨이 기본 2만원을 정도 하는데

19500원에 감자튀김와 치킨 한마리

싸지 않지만 경성치킨만의 가게 분위기와

빠릿빠릿한 서비스? ㅎㅎ

괜찮은 가격 같아요

먹다보니 치킨 한마리가 금방 사라져서

돈까스를 하나 시킬려고 했는데

런치메뉴 더라구요 ㅠ.ㅠ

돈까스가 너무나도 먹고싶었는데 다행히 돈까스메뉴가 스폐셜로 했더라구요

고민하다 경성 모듬 스폐셜(25000원)을 하나 더 시켰어요

치킨반마리 / 돈까스 / 생선까스 / 왕새우튀김

이래서 술은 3~4명 정도는 모여줘야 안주도 이것저것 시켜먹기 좋은데 ㅎㅎ

경성 모듬 스폐셜 25000원

경성 모듬 스폐셜을 받고 보니

첨부터 이걸 시킬걸 그랬ㄷ ㅏㅡ_ㅡ ㅋㅋㅋㅋㅋ

치킨반마리에 돈까스, 새우튀김 ㅎㅎ

맥주안주로 너무나도 좋은 구성인데

돈가스위에 매콤한 할라피뇨와 돈까스소스 너무 잘 어울리는데

그 위에 치즈 또한 너무 잘 어울려서 의외 였어요 ㅎㅎ

느끼한거에 느끼한게 엄청 맛있더라구요

 

돈까스는 먹기좋게 잘려서 나오구요

소스가 부족함 없이 듬뿍 있어 더 좋았어요

 
 

치킨이며 돈까스며 불호 없는 맛이에요

양도 이정도면 괜찮은거 같고 ㅎㅎㅎ

근데 안주가 싼느낌은 아니에요

그래도 아주 만족하면서 먹었네요

여직원분 진짜 개빠름요 ㅎㅎ

 

광화문 일대 직장인들의 저녁시간 술자리를 책임지는

경성치킨 저는 아주 좋았어요

옛날 경성은 모르지만

느낌있는 매장분위기와

치킨은 당연히 맛있구요

돈까스도 너무 좋았네요

기회가 되면 런치메뉴로 돈까스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근처 직장인님들 한번씩 가보세요~ㅎㅎ

총평

적당한 가격에

맛있는 안주와

분위기 있는 매장

퇴근하고 맥주 즐기기 아주 좋은 매장

여직원분 서빙 아주 빠름 굿!!!

(여태 살면서 제일 빠른분같음 ㅎㅎ)

재방문의사 있어요 크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