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기/닭고기

역삼동 맛집 대낚식당

by 삭이 2022. 2. 12.
728x90

0507-1316-5561

서울 강남구 역삼로 137 1층 대낚식당

서울 강남구 역삼동 751-17 1층 대낚식당

주차 불가 (저는 근처 주민센터에 주차했네요^^)

영업시간 월~금 11:30 ~ 22:00 15:00 ~ 17:30 브레이크타임

토 15:00 ~ 22:00

(사적모임제한 현재 9시까지영업)

일 정기휴무 (매주 셋째 주 월요일도 휴무)

포장, 배달, 제로페이, 국민지원금



곱도리탕2인분 25000원

 

 

안녕하세요~

닭볶음탕과 대창 좋아하시죠???

이 둘을 합친 요리가 있어요 ㅋㅋㅋ

대낚식당의 곱도리탕!!!

일이 역삼동 근처에서 끝났는데

아는 동생이 가자고 해서 가보게 됐는데요

웨이팅을 1시간 좀 넘게했답니다 ㅜ.ㅜ

웨이팅이 이렇게 길 줄 알았다면 다른 곳을 갔을텐데요

이렇게 맛집인지 모르고 갔더랬죠....

가보니 엄청 유명한 곳이더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아주 맛있게 초고속으로 먹고 나온

가게였어요 ㅎㅎㅎ

1시간 좀 넘게 기다리고

식사는 40분정도 ㅎㅎㅎ

 
 
 

입구에 생활의달인 명패가 뙁!!!

믿고 거른다는 생활의 달인인데

여긴 맛있어요!!! ㅎㅎㅎ

입구에 예약할 수 있는 키오스트도 있었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ㅜ.ㅜ

 

기본 세팅은 요렇게 주는데

날치알 너무 좋아하는데 기본찬에 주니

그냥 합격 ㅋㅋㅋㅋ

김가루 밥은 따로 주문해야하구요~

곱도리탕 2인분 주문하니

금방 나와버리네요

일하시는 분들 합이 잘 맞는 분위기였고요

그닥 크지 않은 실내이고

만석임에도 어수선한 분위기가

아니었어요

곱도리탕 2인분 25000원

조리가 돼서 나오더라구요

냄새부터 맛있는 향이 아주

ㅎㅎㅎ

 

아주 부드럽고 달달하니

입에 넣는 순간 녹아버려요

대창이 많이 들어있진 않은데

맛보기 정도 할 수있는 양이에요

제가 5개 먹었으니 ㅡ_ㅡ

생각보다 많은 양인가요? ㅎㅎㅎ

 
 

술 생각이 날법도 한데

이상하게 소주 생각이 안 났어요 이날은 ㅎㅎ

닭고기도 잡내는 당연히 안 나고

양념이 잘 베여있어

맛있게 먹었어요

밥이랑 비벼 먹고

날치알두 올려먹고

맵지 않고 달달한 맛이었는데

물리지 않고

굴덕굴덕 잘 넘어갔어요

소주 대신 사이다 한잔 시켜주고 밥도 볶아줘야

마무리가 되겠지요? ㅎㅎ

 

밥 먹고 또 밥 볶기 ㅋㅋㅋ

곱도리탕의 양념맛이 제대로 살아있는

다른 식당의 볶음밥과는 다른

곱도리탕 양념을 최대한 살린 볶음밥이에요

아주 맛있었어요

달달하면서 고소하고 대창의 고소함이 볶음밥에도

많이 남아있더라구요 ㅎㅎ

메뉴가 좀 아쉬우면 볶음밥이 맛있고

메뉴가 맛있으면 볶음밥이 항상 아쉬웠는데

대낚식당은 둘다 맛있더라구요

 

먹는데 40분 정도 걸린듯해요 ㅡ_ㅡ

남은 곱도리탕 양념 싸가고 싶었지만 참았지요 ㅋㅋㅋㅋ

웨이팅만 좀 짧으면 자주 갔을텐데

제가 갔을때가 평일이니 ....

주말엔 더 오래 기다려야 할거 같아요

다음엔 소주도 함께 해야겠어요 ㅎㅎ

총평

웨이팅 평일 1시간

사람 많지만 편하게 식사할 수 있고

맛은 머 두말할거 없이

아주 맛있다

다만 내가 이용했을 때

화장실 고장 난 거 빼곤

아주 맛있게 먹고 온 집

웨이팅 있는데 재방문의가 있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