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

부천 심곡동 장어명가 (with발리맥주)

by 삭이 2022. 4. 12.
728x90

032-664-6190

경기 부천시 신흥로118번길 18 1층, 2층

경기 부천시 심곡동 442-12 1층, 2층

10:30~22:30

주차,포장, 예약, 국민지원금


안녕하세요

오늘은 심곡동에 있는 장어명가라는 장어구이 전문점을 소개하려 해요

한 달에 한 번 정도 만나서 맛있는 거 먹는 멤버들이 있거든요 ㅎㅎ

그 멤버와 다녀왔습니다 ㅎㅎ

1층과 2층으로 건물 전체가 장어집인데 손님이 상당히 많았어요

다행히 자리가 한자리 있어서 그 자리에 앉긴 했는데 ....

테이블 배치가 상당히 타이트하게 되어있어 좀 불편했네요 ㅜ.ㅜ

 

따닥따닥 ....

몇 개월 전부터 장어장어 하다가 항상 다른 거 먹으러 갔던지라

자리가 좁더라고 앉아서 먹기로 하고 착석했지요 ㅎㅎ

메뉴는 장어 1kg(55000원)을 주문해 주었고 술은 복분자랑 소주 주문했어요 섞어 먹으려고요 ㅎㅎ

장어는 기본 초벌을 해서 나오더라고요

손님들이 많아 상당히 시간이 오래걸렸어요

인내가 필요할정도로 ㅜㅜ

 

밑반찬이 아주 잘 나오고 장어가 아주 큼지막해요

참고 기다린 보람이있네요 ㅎㅎ

반찬도 생각 이상으로 다 맛있었고요

장어두 흙내없이 깔끔하고 통통하니 씹는맛이 최고였어요

 
 

복분자랑 소주랑 섞어마셔서 그런지 술술 넘어가는데 금방 취하더라구요

 
잔치국수 3000원, 장어탕 7000원

장어집에 왔으면 장어탕도 한그릇 해줘야죠

장어탕의 국물이 아주 진하고 엄청 고소했어요

장어를 엄청 때려박은거 같아요 ㅎㅎ

장어탕만 따로 와서 먹을 정도로 괜찮았어요

다른 장어집에선 흔히 볼 수 없는 잔치국수도 아주 맛있었어요

가격도 3천원으로 저렴하고 ㅎㅎ

국물이 아주 시원하고 후루룩 먹기 좋아요

먹다 보니 1kg가 좀 부족해서 1kg 더 먹었어여 ㅋㅋㅋ

 
 

장어가 아주 죽이네요 ㅎㅎ

 

처음엔 자리도 협소하고 손님들도 너무 많고 해서

조금 짜증도 났고 다른 곳으로 갈까 고민도 했지만

너무 맛있게 먹어서 음식에 대한건 불만이 싹 사라졌네요 ㅎㅎ

다만 테이블의 간격이 너무 타이트한거만 조금 어케 안될까요???? 너무 쫍아요 ㅋㅋㅋ

4명이 가서 적당히 아주 맛있게 먹고 왔네요 ㅎㅎ

2차를 가야 해서 스톱했어요 ㅋㅋ

 
 
 

화장실도 분리되어 있고

주차장에 가게 앞 흡연장도 구비. 편의시설은 잘 되어있는 거 같아요

심곡동 인근에 사시면 한 번쯤은 가볼만할 거 같아요 ㅎㅎ

-총평-

장어가 매우 크고

기본으로 나오는 찬 또한 아주 맛있다

음식과 편의 모두 만족할 만한 곳인데

테이블 간격만 조금 넓혀주세요 ㅠㅠ

재방문의사있음


장어를 먹고 술을 한잔 더 하러 신중동에 있는 발리맥주를 2차로 갔는데요

안주가 대체적으로 저렴했고

젊은층이 가는 술집치곤 안주도 상당히 맛있었어요

 
모듬튀김 13900원

안주의 내용이 참 괜찮아요 ㅋㅋㅋ

매콤크림누들떡볶이 10900원
 
 

 

장어집에서두 솔찬히 먹구 왔는데 여기서 또 이렇게 먹을 줄은 몰랐는데

엄청먹었네요 ....

 

등심탕수육 12900원

얘기하고 놀다보니 엄청 먹었네여 ㅋㅋㅋㅋㅋㅋ

돈가스김치나베 14900원
 

 

발리 못가니 발리맥주라도 오길 잘했네요  추천드립니다 ㅎㅎ

20대 젊은층이 많이 가는곳이지만

안주도 맛있고 가격도 저렴해요~~~ 매장 분위기도 나풀나풀 좋았는데 먹느라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