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

김포 청정밀들깨수제비 수제비 칼국수 비빔국수

by 삭이 2022. 9. 22.
728x90

031-988-8335

경기 김포시 대곶면 대명항로 362

경기 김포시 대곶면 율생리 604-1

09:30 ~ 22: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주차, 예약, 제로페이

강화도 놀러 가는 길에 점심을 한 끼 먹기 위해 들렸던 곳

가게 앞 공터 주차장에 주차도 편하고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가게가 넓어서 기다림 없이 바로 앉을 수 있었다

오랜만에 가는 강화도 여행이라 들뜬 마음으로

수제비집 입장~~ㅋㅋ

12시경에 손님들 거의 만석이었지만 회전이 빨라 자리가 금방금방 나는 편이었다 

그리고 입구 위에 재환용을 안 한다고 고급이라는 현수막이 보였는데 

당연한 걸 고급이라고 하니... 좀 시대에 뒤떨어진다는 느낌을 받았네요 

잔반 재활용이라는 말도 좀 이상하고...

잔말 재사용은 불법입니다!!!

100% 밀면으로 재료가 다 국산이다

메뉴를 찬찬히 보다가 어것저것 먹기 위해 

들깨수제비 2인분, 바지락칼국수 1인분, 비빔칼국수 1인분 이렇게 주문을 해주었다 ㅋㅋ

겉절이와 열무김치 둘 다 상당히 맛있었다 

2번 퍼먹음

식전에 보리밥이 나오는데 

열무 넣어서 비빔장이랑 참기름 둘둘 뿌려서 비벼 먹었는데 

요것도 상당히 매력 이었다

보리밥을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더 먹고 싶었지만 

과하지 않게 먹기 위해 참았다 ㅋㅋ

강화도서 캠핑하면서 또 이것저것 먹어야하기 때문데ㅎㅎ

옆 테이블 만두 먹는 거 보고 만두도 따라 주문 ㅋㅋ

 

음식들은 과하지 않은 맛으로 식재료가 신선하다는 걸 바로 느낄 수 있었다 

나는 그중에서도 가장 자극적인 비빔칼국수가 가장 맛있었는데 

비빔장에 비벼 먹는 칼국수라 이게 또 맛이 없으면 이상한 메뉴이기도 하고 ㅎㅎ

 

들깨칼국수가 메인인 집답게 들깨칼국수도 진짜 들깨 향에 

들깨죽을 먹는 듯한 들깨칼국수도 굉장히 맛있었다 

 

바지락칼국수만 가장 무난했는데 

바지락 해감이 너무 잘 되어 바지락도 내가 다 건져 먹었다 ㅋㅋㅋ

바지락칼국수는 청양고추와 고춧가루 넣어먹게 따로 주시는데

이걸로 맛을 좀 맞추고 먹으면 소주가 생각나는 맛으로 바뀐다 

 

3가지 메뉴다 나쁘지 않았는데 지금 생각해 보니 만두가 제일 맛있었던 거 같다 ㅋㅋ

강화도 놀러 가기 전 잠시 들려 간단하게 배를 채울 생각이었는데 

생각보다 양도 많아 다들 배불리 먹고 나왔다 

 

국수 3개에 만두 하나 시켰으면 딱 좋았을 거 같았는데 ㅎㅎ

4명이서 48000원어치 잘 먹고 나왔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