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

일산 웨스턴돔 이자카야 남오토코 일산점

by 삭이 2022. 11. 21.
728x90

031-901-3277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19

경기도 장항동 863

17:00 ~ 새벽 03:00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 공영주차장

일산 웨스턴돔에 간단히 한잔하기 좋은 곳 소개시켜 드릴게요

친구랑 집에서 한 잔 먹다가 답답해서 밖에서 먹자고 하고

찾아간 곳인데요

밖에서도 먹을 수 있게 테이블 준비돼있고요

밖에서 먹고 싶었는데 자리가 없어서 안으로 ㅋㅋㅋ

들어가면 바 테이블이 있고 안으로 쑥 더 들어가면 넓진 않지만

야무지게 테이블이 있어요

건장한 남자는 자리 좀 좁아 2명이 같이 앉기는 좀 불편할 수 있어요

4인석인데 다해이도 저희는 둘이라 ㅎㅎ 넓게 앉을 수 있었네요

 

사장님이 엘지트윈스 팬이시라고 하네요 ㅎㅎ

저도 엘지 팬이라 이런저런 얘기를 짧게 나눴는데

한국시리즈 우승하면 골든벨을 외치려고 하셨다네요 ...

플레이오프 광탈했지만,,,

속이 타

아사히 생맥이랑 모듬 6종 주문 ㅋㅋㅋ

 

꼬치 모둠 6종 18500원

 

주방에서 바로 구워 나오는데

직원분이 계속 이것만 굽는 거 같았다

불에 직접 구워 불 맛이 아주 제대로 나며

맥주랑 잘 어울리고 맛도 상당히 좋았어요

이자카야 특성상 양이 많지 않은 게 단점 같아요 ㅎ

그래도 직원분이 이거만 연신 굽는 거 보니

베스트 메뉴인 건 분명한 거 같네요 ㅎㅎ

 

닭고기, 염통, 파인애플 등등

마요네즈도 미키마우스 모양으로 귀엽게 ㅎㅎ

솔솔 뿌려 먹을 수 있는 즈란같은 소스도 같이 주시네요

 

모찌리도후 서비스

 

모찌리도후 서비스로 주셨네요 ..

처음 방문인데 머 이런 걸 ㅎㅎㅎ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이날 서비스 메뉴 덕에 맥주를 엄청 마셨네요 ㅎㅎ

가게 앞에 의자도 이렇게 ㅎㅎㅎ

총평

도란도란 조용히 얘기하며

꼬치에 맥주 한잔하기 좋은 곳

꼬치도 맛있고

맥주도 맛있었어요

재방문 하고 싶은 곳이네요

#정발산역 #일산이자카야 #일산술집 #일산호수공원이자카야 #일산호수공원술집 #일산웨스턴돔이자카야

#일산꼬치구이맛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