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

안양 일번가 이모네포차 안주가 맛있는 실내포차

by 삭이 2022. 10. 5.
728x90

031-466-8180

경기 안양시 만안구 장내로139번길 14

경기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674-257

16:30~새벽 06:00


안녕하세요~

새우 철이 왔네요 ㅋㅋㅋㅋ

시내 중심가에서 소금구이를 저렴하게 드실 수 있는 찐 맛집 소개해 드려요

일번가에 위치한 이모네포차라는 곳인데요

말 그대로 실내포장마차입니다 ㅋㅋㅋ

 

평일 6시쯤 방문하였는데 자리가 반 정도 차 있었고요

주말에는 거의 만석이라고 하네요

밖에서 보기엔 그리 안 커 보이지만

안으로 들어가면 상당히 넓고 자리도 포장마차 테이블과 의자에서

맛집의 포스가 느껴졌네요 ㅎㅎ

벽면에 붙어있는 메뉴판도 종류가 상당히 많죠? ㅎㅎ

먹고 싶은 건 많았지만

새우가 목적이기에 가자마자 새우소금구이랑 소주 주문해 줬어요

살아있는 새우로 주문

25000원이면 상당히 괜찮은 가격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수산시장가도 키로에 3만원에 쩌먹는 비용과 초장값 하면 상당히 비싸더라고요

집에서 해먹으면 더 좋겠지만 그러긴 양이 너무 많고 ...

포장마차 느낌 살려 이모네포차에서 새우구이 한 접시

아주 괜찮습니다 ㅎ

새우구이 25000
 
 
 

 

세어보진 않았는데 12마리 정도 되는 거 같네요

새우 크기가 좀 작긴 한데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ㅎㅎ

한판 다 먹고 머리도 구워주는데

그 머리 먹으면서 추가로 한판 더 주문했네요 ㅋㅋㅋ

새우는 대하는 아니고 흰다리새우 같아 보였어요

대하라고 하기엔 크기가 확실히 작았네요

대가리도 바싹하게 구워주는데 이건 새우다 먹고 얘기하면 해줍니다 ㅎㅎ

대가리 좋아하는 사람은 대가리만 먹는다는데

바싹하고 고소해서 안주로 아주 좋았어요

이렇게 맛있는 안주가 있으니 술이 잘 넘어가더군요

짠~ ㅋㅋㅋㅋ

새우를 거의 다 먹어갈 쯤 삼치구이를 추가로 주문해 주었는데

여기가 또 삼치구이가 엄청 맛있고 삼치가 크다고 해서

주문해 봤는데요

 

삼치구이 22000

확실히 크기가 다른 가게에 비해 크더라고요

가격도 크기만큼 더 비쌌지만 ㅎㅎ

엄청 크죠 ㅎㅎ

크기만큼이나 살코기도 아주 큼지막하더라고요

삼치가 맞나 싶을 정도였네요 ㅎㅎ

유명한 메뉴에는 이유가 있는 거 같아요

냄새 하나도 안 나고

기름기 쫙 빠진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었어요

생선을 싫어하는 분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메뉴인 거 같아요

다음에 또 방문하면 다른 메뉴도 다시 한번 뿌시고 싶네요 ㅎㅎ

간단한 소모임도 좋고

단체 모임도 괜찮을 거 같은 이모네포차 후기였습니다 ^^

728x90